구리시, 5월 반려동물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 5월 반려동물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동물 구리.jpg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오는 4월 30일까지 구리시 통합예약포털을 통해 '5월 반려동물 문화센터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행동 교정 체험, 펫워킹 체험, 견종백과 등을 통해 진로를 알아가는 '청소년 진로 탐험' ▲생명의 소중함과 책임감을 배우고 동물을 통한 자기효능감을 높이기를 위한 '아동 생명 존중' ▲반려견의 언어와 행동을 이해하고 분리불안, 산책교육을 배워보는 '댕댕스쿨' 등 총 8개 강좌 138명 정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구리시 거주 청소년 및 성인이며, 수강료는 재료비를 제외하고 무료로 진행된다. 아울러,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정원미달 프로그램에 한해 추가 접수를 받는다.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 반려동물 문화센터(☎031-566-0059)로 문의하면 된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올해부터 구리시 반려동물 문화센터를 시에서 직영하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및 특색사업을 발굴해 운영할 예정이며, 앞으로 반려동물의 올바른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