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학교 평생교육원, 골프마스터 과정 수강생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종합

을지대학교 평생교육원, 골프마스터 과정 수강생 모집

실전 라운드·스윙 강좌 및 분석 등으로 구성

을지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소영진)이 골프마스터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을지대학교에 따르면 평생교육원 골프마스터과정은 오는 4월 개강 전까지 모집신청이 진행된다. 개강은 4월 25일에 입학식과 함께 예정되어 있다. 총 18강으로 구성된 강좌는 7월까지 진행된다.


교수진은 프로골퍼 12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외 굵직한 대회 경험을 보유한 교수진이 골프장과 아카데미, 강의실을 오가며 실전 라운드·스윙 강좌 및 분석·골프 이론 등을 강의한다.


강좌는 크게 ▲반값 기초반 ▲프로골퍼·골프지도자 자격증반으로 구분되며, 워크샵(프로 동반 라운드 1회), 졸업 연수도 마련되어 있다.


수강생은 수강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을지대학교병원에서 본인 및 직계 가족이 할인받을 수 있고, 을지대학교총장 명의 수료증을 받는다. 이외에도 제휴 골프장 할인 등 다수의 혜택을 받는다.


소영진 을지대 평생교육원장(을지대학교 미용화장품과학과 교수)은 “골프마스터 과정을 통해 골프실력 향상과 건강한 피지컬 유지, 활력증진 등 현재보다 더 나은 삶의 웰빙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을지대학교 평생교육원(☎031-740-7282~3) 및 전용 홈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