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2024년 사천몰 설맞이 특별할인 판매행사’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시, ‘2024년 사천몰 설맞이 특별할인 판매행사’ 실시

전 품목 30%할인과 동시에 신규회원 5천원 쿠폰 지급

경남 사천.jpg

 

사천시가 민족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1월 24일부터 2월 5일까지 13일간 사천몰에서 ‘2024년 사천몰 설맞이 특별할인 판매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천시에서 운영하는 특산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사천몰을 통해 지역 대표 우수 농산물을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단감, 토마토, 쌀 등 농산물을 비롯해 멸치, 오징어 등 수산물, 축산물, 임산물 등 사천몰에 입점돼 있는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사천몰에 처음 가입한 신규회원 선착순 300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 쿠폰은 30% 할인 혜택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어 사천 특산물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특별할인 판매행사는 전국적으로 사천 농특산물을 알리는 것은 물론 사천몰을 홍보하는 기회로 삼아 사천시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 전자상거래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사천시농업기술센터 권상현 소장은 “이번 할인판매 행사를 통해 사천시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물가 부담을 덜어 민생 경제 안정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