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도봉봉TV', '도봉봉 히어로를 찾아라' 토크 콘서트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도봉구 '도봉봉TV', '도봉봉 히어로를 찾아라' 토크 콘서트 개최

방송.jpg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도봉구 공식 유튜브 채널인 '도봉봉TV'의 1주년을 기념해 11월 10일 오후 3시부터 한 시간여 간 온라인 토크콘서트 생방송 '도봉봉 히어로를 찾아라'를 개최한다.


한편 도봉구 공식 유튜브는 2014년 8월 개설했으며, 지난 2020년 9월부터는 '도봉봉TV'라는 공식 명칭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도봉봉 토크콘서트 '도봉봉 히어로를 찾아라'는 부문별 ▲발로 뛴 히어로 ▲강심장 히어로 ▲클릭 히어로 ▲최다 히어로 ▲홍보 히어로 ▲밤샘 히어로를 뽑아 도봉봉TV의 숨은 주역들을 만나보고, 이동진 도봉구청장과 함께 구민들의 사연과 메시지를 듣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멜랑쉬 오페라단, 앙상블 드라뮤지션의 귀에 익은 대중가요 편곡 축하공연, 실시간 댓글 참여 이벤트도 함께한다.


한편 도봉구 공식 유튜브는 매월 도봉의 특색있는 사업을 알기 쉽게 전하는 코너 '도봉구 정책백서', 도봉구의 한 주간 소식을 알 수 있는 'DBS 도봉주간뉴스', 도봉구 영상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인 '도영크'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각종 강좌, 전시, 기획 영상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11월에는 도봉구 쌍문동에 위치한 '오징어게임' 촬영지를 직접 찾아가는 영상인 '쌍문동게임'이 공개돼 연일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2021년 도봉을 담다' 사진·영상 공모전 수상작 전시 영상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도봉구 유튜브인 도봉봉TV에 오시면 도봉구 생활, 여행, 공연과 같은 흥미로운 영상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언제든 들르셔서 도봉구와 소통해주시길 바란다. 도봉봉TV의 1주년을 축하하는 자리에 많은 구민 여러분들께서 함께 축하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