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산림조합상조, 정기적 가족 동반 봉사활동 실시

기사입력 2021.05.26 12: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산림조합상조.jpg

     

     

    SJ산림조합상조(대표이사 이창석)는 올해에도 지난 5월 22일(토), 휴일을 맞아 국립서울현충원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발열 검사와 마스크, 장갑 등 개인 보호 장비를 착용하고 진행한 금번 봉사활동에도 이창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하여 현충탑 참배 후 위패봉안관에서 정화 봉사활동을 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미 SJ산림조합상조는 작년에도 가족들도 함께 참여하는 국립서울현충원 봉사 활동과 연탄 나눔 봉사 활동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한 바 있어 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높은 관심으로 착한 기업 시민의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다.


    산림조합상조는 2021년부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한 바 있어 경영의 안정성을 인증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금융감독원 공시업체 기준으로 2020년 말 누적 선수금 400억 원을 돌파하여 영업 개시 4년 차 만에 상조 업계 20위권을 달성하고, 누적 회원 8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어 내·외적 성장을 동시에 달성하고 있는 상조회사로 알려져 있다.


    산림조합상조 관계자는 “회사의 지속적 성장과 함께 사회적 책임이 커지는 만큼 고객 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며, 소비자중심경영(CCM)의 실천을 강조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