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금강종합상조, 상조와 전자제품 결합상품 출시

기사입력 2017.05.18 14: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금종1.jpg

     
    금강종합상조(더피플라이프, 대표 차용섭)가 본사 사옥 준공과 함께 안정적인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위해 5월 17일(수) 금강빌딩 본사 4층에서 '더피플라이프 결합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금강종합상조는 LG-삼성 TV, 냉장고, 노트북, 스타일러 등 인기 가전 제품과 안마의자, 침대, 골프용품 등 다양한 생활 용품을 함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신개념의 결합상품을 출시하여, 단순한 상조서비스와 전자제품의 결합을 넘어 고객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설계를 제공 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회원의 신용등급도 확대하여 서류와 절차도 간소화 하고 사업자의 소득향상을 위해 조직도 안정적으로 운영하은 한편, 1회 납입금 2만원대로 부담 없이 '생활용품'과 '상조'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금종2.jpg

     
    특히, 기독교 운고용가운, 새마포 수의를 제공하여 기독교장례문화를 특화했으며, 운구용버스 및 리무진을 전국 무료로 제공하여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켰다.
     
    금강종합상조 한 관계자는 "이번 본사 사옥 준공에 발 맞춰, 개인사업자와 영업조직에 축적된 단체 PT의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하여 수익 증대를 극대화 하고, 유족에게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것" 이라고 말 했다.
     
    더피플라이프(금강종합상조)는 지난 2016년 12월 말 기준으로 자산이 총 455억으로 고객환급금의 의무액 366억보다 100억을 넘게 기록하고 있으며, 상조보증공제조합에 가입되어 고객의 돈을 안전하게 예치하고 있어 그 안정성 또한 우수평가를 받았다.
     
    금강종합상조 더피플라이프는 장례상품 이 외에도 웨딩상품, 축일상품(돌행사, 회갑/칠순연), 크루즈여행 상품, 크리스찬피플(성지순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금강종합상조 문의전화 : 1577-3411)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