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라이프, 상조기업 신용평가 2년 연속 1등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조뉴스

우정라이프, 상조기업 신용평가 2년 연속 1등급

차별화 된 서비스로 한결 같은 고객만족도 실현

우정라이프.jpg

 
'공정거래위원회'와 '상조보증공제조합'의 규정에 따라 상조보증공제조합에서 실시한 2017년도 신용평가에서 (주)우정라이프(www.ujeonglife.com)가 2년연속 1등급 평가를 받았다.
 
이로써 우정라이프(대표이사: 김우형)는 최근 2년간 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조업의 특성상 피해가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업계에서는 찾아 보기 힘든 성과다.
 
이는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는 우정라이프의 기업이념을 실천한 결과로, 향후에도 고객의 기대치를 뛰어넘는 감동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 100%이어 간다는 방침이다.
 
우정라이프는 믿을 수 있는 가정의례서비스를 위해 설립되었으며, 고객중심,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기업이다.
 
또한, 선진화된 장례컨설팅 시스템을 통해 충분한 장례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장례예식을 마칠 때까지 슬픔에 빠진 유가족의 곁에서 든든하게 행사를 진행해주고 있다. 한편, 품격 높은 장례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족을 잃은 슬픔을 위로하는 것은 물론, 조문객을 배려하는 서비스까지 실천하고 있다.
 
여기에 개정된 할부거래법에 따라 정부의 모든 조건을 맞춰 할부거래업 등록을 마쳤으며, 소비자 보호와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는 등 창립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내 부모·내 형제·내 가족처럼 정성을 다하는"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이 있기 때문에 더욱더 믿음이 가는 기업이다.
 
이 밖에도 1등급 신용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우정라이프의 '정도경영원칙' 및 '책임경영'으로 회사를 투명하게 운영함과 동시에 '고객이 납입한 불입금' 중 법정선수금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기 때문이 신용평가 1등급은 당연한 결과다.
 
고객중심, 최고의 서비스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경영을 실천하여, 건전한 상조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우정라이프는 이번 신용평가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사랑과 봉사'로 우체국 임직원과 회원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한층 더 도약할 것을 약속했다.
 
우정라이프는 장례행사 이 외에도 크루즈여행, 웨딩서비스 등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입 시 1가지 선택이 가능하도록 상품을 마련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상담문의 : 1566-3146)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