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좋은상조, 2015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5.07.14 10: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지난 2015년 7월 9일(목)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교육부, 환경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송 통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5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좋은상조(회장 김호철)가 사회공헌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좋은상조.jpg
    ▲오른쪽 좋은상조 김호철 회장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으로 제조업과 서비스업 등 산업 각 분야에서 창조,혁신하고 고용 창출에 모범을 보인 우수기업을 발굴하여 지원하는 행사다.
     
    이번에 사회공헌부분에서 대상을 차지한 좋은상조는 상조업계의 표준을 제시하는 기업이다. 특히 소외계층 장례지원 서비스를 비롯해 환경보호캠페인, 안전운전캠페인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업계 모범이 되고 있다. 지난해엔 8개월 동안 세월호 합동분양소를 운영하기도 했다.
     
    또, 작년에 안타까운 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경주 마우나오션 리조트 붕괴사고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기 위한 합동 분향소를 경주시와 협력해 경주시 실내체육관 내에 설치 및 운영과 세월호 참사로 인해 개소한 정부 합동분향소의 조문 진행을 맡아 8개월간 총괄운영했다.
     
    좋은상조는 인간의 존엄가치를 우리민족의 미풍양속을 현대적 이벤트 문화로 정착시키는 시대적 사명감을 바탕으로 이제 고품격의 행사전문회사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가정의 다양한 행사를 '좋은 시스템'이라는 단일시스템을 관리하여 그 시스템 안에서 항상 최상의 서비스와 만날 수 있도록 전국 지점망 구축, 지역별 최상의 행사인프라 구축 및 생활문화 서비스(레저, 관광, 문화, 쇼핑) 등을 제공하는 선진화된 회원전문 상조회사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