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인장의 넉넉한 인심까지 담아낸 거제도 맛있는 곳

기사입력 2015.01.07 13: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자연산 회, 자연산 생선구이, 자리돔물회, 회덮밥, 매운탕, 멍게비빔밥 등을 신선한 상태 그대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의 고장하면 어느 지역을 떠올릴 수 있을까. 단연컨대 거제도를 빼놓을 수 없다.
     
    신선한 먹거리가 풍성하기로 입 소문난 남해 바다로 둘러 쌓여있어 푸른 자연은 물론 먹는 즐거움까지 자랑하는 거제도는 일부러 그 맛을 보기 위해 찾아오는 이들도 수백 명에 이를 만큼 자연산 먹거리, 신선한 횟감 등 하면 단연 떠오르는 곳이다.
     
    특히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휴식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입 안에서 느껴지는 푸짐함과 함께 제대로 힐링을 취할 수 있어 더욱 인기 만점이다.
     
    업체.jpg
     
    그중에서도 거제도 대표횟집으로 손꼽히는 ‘소담횟집’은 주인장의 깊은 손맛으로 맛을 내 그 맛이 더욱 일품이다. 자연산회, 자연산생선구이, 자리돔물회, 회덮밥, 매운탕, 멍게비빔밥 등 어떤 메뉴를 주문하더라도 조리현장 및 과정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깨끗하고 맑은 거제도의 바다만큼이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음식들이 경쟁력이다.
     
    게다가 워낙 인심이 넉넉해 손님들 상 위에 대접하는 모든 요리에도 허투루 하는 법 없이 한결같이 정성을 다하는 주인장의 손맛은 가족 및 단체손님들과 함께 나눠 먹어도 넉넉할 만큼의 양과 재료를 아끼지 않는 푸짐함으로 맛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좋은 인상으로 친절하게 웃으며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와 깨끗한 인테리어로 준비된 식당 내부 그리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밑반찬 등이 어우러져 자연산 활어회만을 취급하는 거제의 맛을 잊지 못하고 해마다 찾아오는 단골손님들도 많다.
     
    거제도 여행을 계획하며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싱싱한 자연산 활어회의 참맛. 그 깊은맛을 신선한 상태로 마음껏 음미하고 싶다면 자연산회, 자연산생선구이, 자리돔 물회, 회덮밥, 매운탕, 멍게비빔밥 등 어떤 메뉴를 맛보더라도 후회 없는 거제도 횟집 맛있는 곳으로 발걸음을 향해 보는 것이 어떨까.
     
    <시사상조신문 sisa0501@naver.com >
    backward top home